728x90

리니지 이터널은 NC소프트에서 리니지의 맥을 잇는 후속작으로 개발중인 게임이지요.

2014년 오픈 할 줄로만 알았던 리니지 이터널은 2015년을 기약하면서 G-star 에서 선보이기전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리니지 이터널은 리니지로부터 200년 후로의 세계관을 갖고 있지만 스토리에 중점을 두지 않고 퀘스트 중심으로 플레이 되는 형식이라고 합니다.

 

 

 

 

 

리니지 이터널을 플레이를 해보신분들은 아실테지만 인터페이스와 몬스터의 특성등으로 보았을때 디아블로3와 비슷하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이번 홍보에서 리니지 이터널은 리니지 이터널의 강점인 다이나믹 던전 영상을 중점적으로 홍보하였는데요.

입장할때마다 바뀌는 다이나믹던전으로 유저들의 지루함을 없애고 새로움을 느끼게 해주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또한 리니지 시리즈 최초로 클라우드 기술을 도입하면서 PC에서뿐만이 아닌 스마트폰이나 테블릿 PC에서도 구현이 가능하도록 개발중이며 마우스 드래그로 스킬을 시전하는 드래그 스킬 액션으로 차별화를 주었습니다.

 

 

 

 

 

물론 기존에 스마트폰과 PC가 연동되어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들도 있기에 차후 어떻게 보완이 되는가에 따라서 또하나의 대작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728x90